• 유학관련정보

    HOME > 공지사항 > 유학관련정보

    한국 대학입시 복잡함과 어려움을 극복...일본 대학 유학 세미나&상담회 (보도기사) 관리자
    2019.12.13 17:45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한국에서 일본유학시험(EJU)을 실시하는 사단법인 한일협회는 오는 2020년 1월 15일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25 층에서 “일본유학 세미나 & EJU 학원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고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일본 유학과 EJU에 관한 설명 및 ‘진학처로서의 일본유학’이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통해서 일본 대학에 유학하는 장점, 비용, 장학금, EJU 수험 대책, 준비 요령 등을 소개한다.

    또 7개의 EJU전문학원이 참가하여 EJU 학습 방법, 커리큘럼, 진학 지도 방법, 과거 수험생의 성공 사례 소개 등을 통해 심층적인 유학 상담을 제공한다.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5시까지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같은 내용으로 2회 실시하고, EJU학원 상담은 하루 종일 자유롭게 편한 시간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출입은 자유롭고 각종 참고 자료와 일본 유학 정보지를 무료로 배부한다.

    EJU는 2002년도부터 일본 대학 등 고등교육 기관에 입학하기 위한 시험으로 채택되어 2019년도 제2회 시험에서는 전국에서 5천명이 넘는 학생이 수험하는 결과를 낳을 정도로 관심을 끄는 시험이 되었다.

    출처 : 에듀인뉴스(EduinNews)(http://www.eduinnews.co.kr)